방트의 일상>.<

레이저눈밑지방재배치 하나로 얼굴(꽃)피세요 본문

뷰티

레이저눈밑지방재배치 하나로 얼굴(꽃)피세요

방트좋아 2017. 5. 15. 15:37

레이저눈밑지방재배치 하나로 얼굴(꽃)피세요


안녕하세요 꾸벅


방트좋아입니다!!


어제 아는 언니가 생일이라서


강남 카카오프렌즈샵에가서 무려 39000원짜리


라이언 바디필로우를 사다줬답니다 ㅎㅎ


대형라이언은 9만원이던데 완전 갖고싶었지만


돈주고 사기엔 집에 자리만 차지할꺼같아서


그냥 베개사이즈인 라이언을 사주었네요 ㅎㅎ


촉감이 엄청좋아서 강추합니다^^*



오늘은 레이저눈밑지방재배치에 대해 알려들리께요!


아는동생이 연휴쉬고오더니 이뻐졌길래 얼마나 잘쉬었길래


이뻐졌냐고 물어보니 레이저눈밑지방재배치를 했다고하네요


와우 완전 잘했길래 여러분에게도 알려주려 왔답니다 ㅎㅎ


동생은 cozy에서 레이저눈밑지방재배치를 하고 왔는데


여기가 레이저눈밑지방재배치가격도 합리적이고


실력도 좋고 경험도 많으셔서 신뢰있는곳이라고해요~



이건 검색해보다가 찾은 cozy에서 레이저눈밑지방재배치하신분의 사진이랍니다~


레이저눈밑지방재배치 후 이렇게 이뻐져도 되나요?


확실히 실제로보면 더 잘되었을꺼같네요^^




허나 레이저눈밑지방재배치는 신뢰있고 잘하는곳을


잘 찾아가셔야하는데 그이유는


레이저눈밑지방재배치를 잘못하는곳에가다간 눈뒤집힘이라는


부작용이 있을수 있다는점!!


(타병원에서 레이저눈밑지방재배치후 뒤집힘이 일어나신분)


눈밑지방제거/재배치 장점


1.눈뒤집힘이 없다


2.붓기가적어 바로 일상생활가능


cozy에선 눈뒤집힘없이 만족도 높은 수술을 하신다하니


많은분들이 좋아하시는거같네요~


혹시나 레이저눈밑지방재배치 하실려는분은 cozy에서 상담받아보셔도


도움되실꺼같아요^^



오늘은 이마 글은 마칠께요


아래는 레이저눈밑지방재배치 정보+후기가 담긴 링크입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