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트의 일상>.<

겨울시즌음료들이 나오기 시작하네요 ㅎㅎㅎ (이디야 커피빈 탐앤탐스 할리스 스타벅스) 본문

이것저것

겨울시즌음료들이 나오기 시작하네요 ㅎㅎㅎ (이디야 커피빈 탐앤탐스 할리스 스타벅스)

방트좋아 2018. 12. 5. 15:30



안녕하세요~ 방트예요!

정말 오랜만에 포스팅을 올리는 것 같네요.


이제 크리스마스도 다가오고~

카페에서도 캐롤을 틀기 시작하더라구요 ㅎㅎㅎ


오늘은 커피체인점에서 나오는 겨울음료들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저도 다 먹어보진 못했지만요!

올 겨울 다 가기 전에는 먹어볼 수 있겠죠?~







1. 이디야 



올 이디야 겨울시즌 음료예요.

제일 기대되는 건 소보로크림 티라미수!!!!

이디야는 토피넛라떼가 맛있어서 자주 가는데요.

가게 되면 소보로크림 티라미수를 꼭 마셔보려구요 ㅎㅎㅎ 

드셔보신 분 있나요? 어떤 맛일지 정말 궁금해요!









2. 커피빈 



제가 가장 자주가는 커피빈이랍니다!

커피빈은 커피도 맛있고 치즈케잌이 무척이나 맛있어서 자주 가는데요 ㅎㅎㅎ

커피빈 시즌음료로는 씨솔트 캐러멜 음료와 윈터 드림티가 나왔다네요!

요새 씨솔트 음료들이 자주 나오는 거 같아요.


제가 코엑스에 가게 되면 무조건 먹는 원스어폰어밀크쉐이크의 최애 메뉴가 씨솔트거든요 ㅎㅎㅎ

커피빈에도 씨솔트 음료가 나와 너무 기쁘네용 헤헤










3. 탐앤탐스


 

탐탐의 겨울시즌 음료랍니다. 

얼그레이초코라떼와 피넛버터초코라떼!!!!! 대박이지 않나요?ㅋㅋㅋ

얼그레이초코라떼는 스타벅스 작년 시즌메뉴를 약간 참고한 것 같은 느낌이 드는데요 ㅎㅎㅎ

스타벅스 음료보다 맛있었으면 좋겠네요!


피넛버터초코라떼는 정말 기대돼요.

피넛버터와 초코라니... 칼로리폭탄일 느낌이지만 ㅎㅎㅎ 겨울이니까요!








4. 할리스



할리스의 시즌메뉴입니다! 할리스의 시그니쳐메뉴인 고구마라떼가 다시 나왔네용 ㅎㅎㅎ

할리스 고구마라떼 안 드셔보신 분들! !! 강추예요 꼭 드셔보세요!

스노우 토피딜라이트도 굉장히 기대되네요.

역시 겨울철에는 토피넛라떼가 유행인가봐요 ㅎㅎㅎㅎ







5. 스타벅스



마지막으로 스타벅스의 시즌 메뉴입니다! 

어김없이 토피넛라떼가 나왔네요 ㅎㅎㅎ 스타벅스 토피넛라떼도 맛있죠.

그렇지만 이디야 토피넛라떼가 정말 정말 훨씬 더 맛있어요ㅋㅋㅋ


홀리데이 밀크초콜릿은 어떤 맛일지 궁금하네요!









여러분들께 많은 도움이 되었나요~?

그럼 방트와 함께 따뜻한 겨울 보내자구요! 

Comments